|
2026-06-25 10:36
조회: 263
추천: 0
슈모익 전태 질문!!이번 슈모익 돌돌돌 전태로 해봤는데
증함에 운명이 묶여있어서 쿨마다 써줘야하잖아요 성당같이 도발이 먹히는 관문에서는 곧 끊어야할 패턴이 나올거같을때 증함을 아껴두는게 좋을까요? 증함을 아꼈다면 방돌은 그냥 굴릴까요 아님 쿨정렬을 위해서 같이 아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