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 돌돌돌 전태로 해봤는데
증함에 운명이 묶여있어서 쿨마다 써줘야하잖아요
성당같이 도발이 먹히는 관문에서는 곧 끊어야할 패턴이 나올거같을때 증함을 아껴두는게 좋을까요?
증함을 아꼈다면 방돌은 그냥 굴릴까요 아님 쿨정렬을 위해서 같이 아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