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기/광기 두 직각의 개선, 리턴 등 고려하면 서로 모순이 생겨버립니다.

직각 제외 버서커의 기본 깡통 아이덴티티는
스킬적중->게이지획득-> 
전부 채울 시 폭주 가능(폭주시 공이속 20% + 치적 30% )
폭주 종료시 탈진 30초


광기각인은 하이리스크/하이리턴이라는 컨셉을 주기위해서
체방이라는 리스크를 추가했고, 폭주 무한유지 (공이속+추뎀+해제시 체력회복+30초 탈진)


비기는 기존 깡통 아이덴티티 운영 + 폭주시 추뎀+탈진30초 삭제


비기, 광기 모두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운영 리스크적인 부분은 광기보다 비기가 훨씬 크고 불편합니다.
그렇기에 작년 9월 광기각인 개편때 아브를 한창 하시던 분들 대부분이 딜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이런 운영적인 불편함이 더 크셔서 넘어갔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비기는 폭주시에 리턴이 커야하는데 그렇게되면 광기의 체방 하이리스크 딜 하이리턴 vs 비기의 게이지 운영 하이리스크 폭주시 딜 하이리턴이 되게되는게 결국 둘다 딜적인 하이리턴을 추구하게 되면 두 각인의 정체성이 옅어져버리죠.
비기도 폭주현타 줄이면 광기의 무한폭주랑 크게 달라지지 않고, 그렇다고 광기의 리턴만 생각하면 지금의 비기처럼 할 이유가 생기지가 않게되는 악순환이 발생하는데

진짜 광기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컨셉을 잡고 리턴을 줄 생각이라면,
확실한 지속dps적으로 운영되게
필사트포 적극 확장 : 스킬 딜레이는 기존처럼 길지만 쿨이 짧은 운영.
체방 리스크도 있지만 스킬 딜레이부분도 어느정도 있기에 확실한 하이리스크 컨셉으로 밀고나갈 수 있고 무한 폭주로 인해서 지속딜링과 연결되기 때문에 쿨이 조금 더 짧은 운영컨셉이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각인 채용시 스킬 쿨타임 감소가 추가로 이어진다면 하는 바램입니다.

비기는 주력딜 스킬이 쿨이 긴 트포를 쓰지만 딜레이가 매우짧고, 폭주 지속시간도 길지않게, 폭주시에 광기랑은 확실하게 몰아칠 수 있는데미지 차이가 많이 나도록 운영 컨셉으로 하여
운영/컨셉의 차별화를 극명하게 나누면서도 리스크와 리턴에대한 성격도 차이를 나눠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폭주 온오프든, 딜 넣을때만 게이지가 소모하든 공중분해되는 게이지 문제를 줄여주거나 
현 본서버 호크처럼 실마+쉐덴 트포로 타격을 안해도 일정 게이지 수급이 가능해져 게이지는 채워져있는 대신 폭주 종료시 5~10초간 폭주 불가를 넣는다던지 이런게 필요하다고 봅니다.

물론 이것 이외에도 레더 운영자체가 바뀌어야 더 다양한 셋팅을 시도해볼 수 있겠지만 안바뀌더라도 이정도 각인 컨셉은 확실하게 나눠졌어야 합니다.

솔직히 이제와서 테섭에 이런 막대한 컨셉변경을 요구하는건 무리라 생각합니다.
지금 담당자들은 그럴 시간도, 능력도 되지 않습니다.
그저 지금에서 본섭보다야 나은 결과만 있기를 바라는 수 밖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