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유각 읽는거도 아니라 각성기 쿨부담도 있고

액티브 낙뢰스킬 소환중에 1회만 사용가능하게 해서 딜 몰아주고

낙뢰+짤딜 합산비중이 100이라 쳤을때

낙뢰(1회) 70% 짤딜 30% 이정도 비중으로 바꾸는게 지금보다 더 좋지않나요?

낙뢰 여러번 쓰는거도 기믹형레이드 같은 곳에서는 딜로스 많고 아드효율도 구리니까요

교감자체가 딜몰이 거의 안되는데 켈시온정도는 요구해도 괜찮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