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더 고저점을 넣어서

캐스팅이 아닌 홀딩 퍼펙트존을 넣는다거나

고창한정 캐스팅중엔 받피증 100% 같은 제약들 있잖아요

헌터헌터처럼 제약걸고 딜 좀더받는거도 괜찮지 않나요?

저점용 고점용 코어 따로있는게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