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제가 알던 상소가 아닌거 같아요

112 교감도 해보고 앜그 한참전에 특화상소도 해봤지만

특히 특화상소가 재밌었는데...

고창 하나 꽂는게 특화상소 마리포사 급에 신속도 높아서

정말 다 상위호환이고 좋지만 시즌3를 앞으로 이렇게 보내게

된다면 그 특유의 똥맛이 그리울거 같네요

서머너 이름 달고 마법사 컨셉으로 딜하는게 재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