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슈모익 고창 키우려 준비중입니다
어제 1640 캐릭 점핑이 안되서 하루쉬고 오늘 오후에 시작하려는데
원예돌아<--유각 + 속속(유각) vs 질증(전각)
어떤 각인이 더 고점이 높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