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07
조회: 185
추천: 2
뭐 덕지덕지 추가해서 살릴생각말고 그냥 뿌리부터 개편좀 하세요뭐 상소나 교감이나 시즌2랑 뭐 얼마나 바뀌었다고 패치를 그렇게 소극적으로 하시는거에요? 미친듯이 쎈것도 아니고 새로운 전투경험도 없는데 서머너 유저들이 순해서 안하는거에요?
망소빙처럼 코어 좀 만져서 재활시키거나 아예 뜯어고쳤으면 좀 즐기기라도 하겠는데 교감 무한소환수로 뭐 얼마나 재미있게 로스트아크 할수있어요? 아크패시브 뭐 3차전직이니 근들갑떨었을때도 버티고 아크그리드 새로운 전투경험 근들갑 떨었을때도 참았는데 더이상은 못버티겠네요 솔직히 클래스자체가 올드해서 그냥 싹 다 갈아엎어야 쓸만해질거같은데 그거 해줄정도였으면 진작에 했겠죠?^^ 지금 게임적으로 서버 상재등 버그가 너무많은데 그에 대한 문제에 대한 라방도 킬겸 라방에서 죄송합니다 박고 클래스 리메이크나 해주세요 소통으로 뜬 게임에 소통도없어지면 뭐가 남습니까? 제발 새로운 전투경험좀 느끼게 해주세요 교감은 아키르 폭주 하나 바뀌었는데 뭐 소환수들이 합체하는것도 아니고 팔 휘적휘적 빨라지고 상소는 고창이나 아덴 발사나 이미 시즌2에서 충분히 하고 넘어왔어요 제 발 좀 새 로 운 전 투 경 험 느끼고 로스트아크 재밌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