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하다가 패치되고 111 해보는데 뭔가.... 더 약해졌는데  이유가 마리린이 뽑혀있는데 체인스킬없이 계속 쿨마다 써서 딜로스 생기는거같기도하고... 막상 마리린 살아있는지도 잘안보이네요 ㅠㅠ 그리고 이그나도 길들이기랑 이그나브레스중 어떤거 쓰시나요? 길들이기가 누적으로 조금 더 쌔다고 들었는데  어느정도인지 잘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