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감5 주고 좀 부족하다 보니까 엘씨드 슈르디 제외한 스킬에 싹다 속행박고 허수쳐봤는데 그래도 뭔가 어정쩡한느낌이...
아예 이렇게된거 4티 서브대신 치적이나 찍고 속행가지수를 늘리는게 답인가? 싶기도하네요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