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57
조회: 237
추천: 0
교감 222 나메 후기가동률 이전보다 떨어짐 유효율 이전보다 떨어짐딜 오른거? 걍 솬몹들 블랙기업화시키면서 퇴근 안시켜서 오른거임. 폭주교감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난투진입때 폭주쓰면 저가치고 쿨감주는거로 두번째 극딜탐에도 폭주 바로바로 돌릴수 있었습니다. 폭주가 꺼졌다면? 급하게 수급해서 1단계 폭주라도 켜서 극딜하고 이어서 2단계때 킬 아덴 수급이 가능했구요. 근데 지금 폭주키면 40초동안 무조건 뭔짓거리를해도 폭주가 안돌아오니까 못켜요. 제일 중요한건 대난투니까. 그중에서도 2대난이니까 손에 꼭쥐고있어야합니다. 세르카 1관 돌다가 극딜탐에 이따구로 폭주도는거보고 2관에서 걍 111 놀고있는거 꺼내썻습니다. 이게 씨발 말이나되나 진짜 개좆같네 기존에 마이너하더라도 순간극딜 바라보고 쓰던 층이 있었는데 이걸 아에 못써먹는 병신 세팅으로 바꿔버리는건 뭐야 플레이 감수성을 이따구로 나락으로 쳐박지만 않았어도 뭐라 안했을거임. 적어도 매커니즘만큼은 유지시켜야할거아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