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서머너 하고잇어요

인벤글을 계속보는데 솔직히 111 222 이건 아직두 이해를 못하겟고

코어 이용법은 유튜브에서 어케 찾아서 쪼금 이해하겟는데

근데 교감서머너 한번소환하고 다시안눌러도 된다하시더라구요

솬수 스킬은 계속 쓰는게 안낫나요?

제가 최대한 산책하듯 게임을 하고싶어요

이걸 안써도 되는 빌드가있나요?

제솬수도 안없어지긴 하는데

스킬은 계속 써야될거같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