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1
조회: 234
추천: 1
신규스킬 하나 주는게 그리 어렵나..다른 직업들은 신규스킬 신규아덴기 주고 우린 그냥 있던거에 대충 만들어서
재활용 해서 주고 기공사는 신규 스킬만 2~3개 이더만 우린 왜 리소스 재활용이냐고 교감.상소 전용스킬 하나씩 이랑 공용으로 쓸 신스킬 내놔라 진짜 오베때도 아니고 뭔 고창술사로 억지 회귀시켜버리냐 고창술사 밀어줄꺼면 아제나 고창으로 이펙트 바꿔주던가 예전이나 고창 떨어지면 우와 이랬지 뭔 이쑤시개도 아니고 이러고 지나가면 최소 1년 이상은 기다려야 되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