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도 무기로 나오는데 지팡이 쓰는 소서리스랑 겹치는 거 하지말고 
개성있게 소환책이랑 펜으로 무기 바꾸고, 스킬도 다 바꿔라 초창기에나 오리지널 마법사로 나왔는데 소서리스 나온 이후로 진짜 컨셉자리도 ㅈㄴ 애매함 

소환 모션도 그냥 던지는 모션이라 성의없고, 지팡이로 땅 찍고... 고창 날리는 것도 땅찍고, 거진 대지술사 ver2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