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로 잠모닉 재밌게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다들 일반적으로 쓰시는 세팅 그대로 극신 최훈2끝마1 타지2 사용중입니다..
마나가 미친듯이 마를 때가 많은데 혹시 이게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보통 서폿이 바드일 경우에 종종 그러는데 그냥 서폿간 마회 차이때문에 이러는 건지 궁금합니다.....

사이클은 최근 1:1 나온다는 사이클 방식 그대로 응용중이고 8겁작입니다.
+ 집중룬은 안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