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 털리면 변신 풀리고 재변신도 쉽지 않았는데
이제 걍 상시 무한변신에 지속딜러 된건가
2보석 쌀먹 프레임도 벗어나서 고점 뚫린거같던데
유산 그럼 이제 상위 근처 라인 까지도 갈수있는건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