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폼 하면 스킬창에 있는 모든스킬 화염스킬되고 z 돌려서 냉기폼 되면 모든스킬 냉기스킬되고 z돌려서 번개폼 되면 모든스킬 번개스킬 되고 폼 바뀔때마다 피면 3초 주고 쿨초하면 나쁘지 않은듯 

스킬창이 불타는 이펙트, 얼음 이펙트, 번개 지글지글 이펙트 까지 이렇게 하면 직업의 개성도 살리면서 떡상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