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21
조회: 305
추천: 3
낼 밸패 안들어오면 걍 접는게 맞을듯 합니다무너진 밸런스가 수요를 만들듯이 소서인구를 다른캐릭으로 옮기려는게 너무 뻔한거 아닌가 싶네요... 진짜 이번에 못받으면 이제 나오는 레이드들에서 엄청 스트레스 받을텐데... 걍 내일 보고 알데바란의 바다 나올때까지 쉴지 결정하는게 나을거같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