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레이드가 나오면 트라이를 하면서 성불까지 갔을때 그 즐거움으로 이 게임을 소서출시일부터 지금까지 해왔소
지인들 다 접고 로아에서 만난 친구들도 다접어도 그래도 레이드는 재밌잖아라고 생각했소

전분기 내면서 유저간 다툼없게 밸패도 잘하고 레이드도 말랑말랑하게 내겠다 하였소
근데 이번 여름은 그렇지 않소

신규레이드, 3막,종막 익스는 오랜 한 유저의 마라톤을 마침표가 될수도 있다고 생각하오

로아는 6케릭을 키우지만 결국 그것도 본케 하나 잘키우겠다고 키우는 배럭이자 재미용이요

소서로 카멘부터 지금까지 성불방만 가면 귀신같이 거절당하오
내가 쌓아온 업보이오? 내가 타케릭에 비해 전투력이 낮아 부족하오?
그저 태생이 소서여서 거절당하오

타직업도 불만들이 많지만

피증 시너지인 가나,브커,소울,인파,버서커,슬레,충모닉 >>>>>>>> 소서,호크
파티신청하면 가나브커소울 소서호크 신청하면 누구를 받을것이오?
소서, 호크는 칼거절이오

치적,치피증,방깍 모두 시너지 효율이 낮아졋다지만
피증피증피증서폿을 하지는 않잔소?

딜수치딸깍이나 할거면 시너지를 새로 만들어서 바꿔주시오
내 저 정상에 서있는 케릭들과 겨루어 성불방에 취업할 자신이 없소

나도 오랜시간 키워온 내 본케릭으로 성불방에 당당히 취업하여 레이드를 즐기고 싶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