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01
조회: 422
추천: 3
장문한탄)근데 진짜 솔직히 이번에도 그냥 최저딸깍 하고 말면.. 못버틸거같은데나 진짜 지금까지 존나 할만충이었고
응애때는 바드 본캐에서 같이하는 지인들중 서폿이 세명이라 등떠밀리듯이 상하탑엔드때 본캐 소서로 갈아타고 지금까지 소서리스 해왔는데 너무 오래 버텼고 너무 오래 기다렸음 발탄 8소서리스 0파괴 사지분해? 나는 경험해보지도 못했고 몇년전인지 기억도안남 지금까지 내가 겪은거만 나열해도 -하기르첫주 권점만세? 우리고정에 권점세알 있어서 빛도 못봄 그리고 딜찍도 아니어서 그렇게 좋지도 않았음 에기르 점화는 딜찍되고 나서부터지 -하브첫주 개같이 권점만세 너프당하고 공대휘청 너무 힘들었음 권왕 접음 세멕접음 알카 탈퇴 바드-알카 깐부라 바드도 탈퇴 / 공대 깨짐 -하르둠첫주 3관 나 즐로아2000점에 블레이드 즐로아1600점 나 거절 블레 수락.. 첫주클만 딱 따고 꼬접 -4막첫주 이때는 복귀하고 얼마안돼서 크게 기억이 없음 별 생각이 없었다고해야하나 그냥 공팟이 힘들었어 -더퍼 지옥이었음 무력약해 유틸버러지야 체방약해 사람들이 안받아줘 그렇다고 딜이 세냐 2-2부터 지옥이 시작됨 끊임없는 텔텔텔텔 옆무빙앞무빙백무빙 혹부피했쥬 종날피했쥬 니가 뭘 할 수 있는데 / 결국 굴복하고 환류로 도망, 그나마 인식 덕분에 환류로는 취업 조금 수월했음 / 이때 정가친 응와청 고대 있었는데 개같이 응와청 너프 후 사장 이짓거리를 당해오면서도 -세르카 와 3종점화 좋네 바로 세르카때 3종으로 바꾸고 팔찌 돌 각인 다시하고 연구하고 -성당 피면 없어도 잘만 피하면 되겠지 똥나오게 패턴 복습하고 -익기르 익나브 욕하면서 그래도 어떻게든 현실부정해가며 열심히해서 증명하려 노력했고 언제부턴가 할만충으로 더이상 못 살겠고 열심히 해봤자 돈 박아봤자 1000점차이나는 1티어한테 따이고 무기는 19강부터 24강까지 80 100 100 80 70 혼자 몇천만골 쓰고 / 1780,1760,1760,1760,1750,1740,1740,1740 캐릭터가 있는데 상상악세는 지금까지 먹어 본 적이 단 한번도 없으며(1700~1680캐릭터도 많음) / 본캐 97돌은 이번 낙원시즌에 깎음 증오만 남은 채로 떠난 사람들 전혀 하나도 이해가 안갔는데.. 지금 차분히 돌이켜보니 나 이제는 증오가 너무 가득하네 소서리스 유기하는 스마게도 화나고 소서얘기만 나오면 소서 패는 인벤러들도 화남 꼬우면 본캐 바꾸라고? 대학생한테 그럴 돈이 어디있어 아니 애초에 왜 유리대포캐릭터로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존나 약하게 만드는거야.. 체방도구리고 무력도약하고 유틸도구리고 기믹도구린데 가진건 딜밖에 없는 새끼였는데 딜을 왜 가져가냐고.. 나는.. 하나도 이해 안가.. 그렇게 쉽게 본캐를 바꿀 수 있는거냐고.. 돈이 얼마가 드는 지는 아냐고..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밸패 잘못한 스마게 잘못이지 본캐 잘못 고른게 잘못이 될 리는 없잖아 왜 우리를 패냐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