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36
조회: 109
추천: 1
개밥그릇 싸움 지친다소서도 진짜 당연히 받을만큼 상황 안 좋고 위태위태한데 구조 개선 받아야한다하면 호크랑 기공이 먼저네 뭐네
뭐 고봉밥 패치 없다더니 1년에 구조개선 패치 1,2캐릭씩 2번꼴로 해버리니까 무슨 개밥그릇 뺏기는것마냥 서로 헐뜯고 싸우는게 ㅈ같다 그냥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 키울 수 있는 게임이 되면 좋겠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