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58
조회: 494
추천: 3
패치못받으면 접는다<< 이러는애들 구란줄 알았는데내가 한계 오니까 딱 느낌 옴 확실히 접을 수 있음 진짜 장담함
솔직히 로아온도 내 입장에선 별로여서 밸패도 망하면 진짜 원동력이 없음
EXP
820
(20%)
/ 901
|





헬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