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7
조회: 10,089
추천: 100
달소 리퍼좀 ㅆ발 좀 행복하게 해주세요![]() (포강까지 너프 먹인 카제 예측 밸패당시 달소 밸패 내역) ![]() 예측 밸패로 딜 너프했다가 다음 패치에 다시 돌려주고 ![]() 개선이랍시고 잘써먹던 잠행 삭제해서 유틸 찐빠내고 2022년 시즌2 스킬트리로 롤백시켜놓고 ![]() 잠행 삭제하면서 유틸 찐빠난거 2개월 지나서야 돌려주고 ![]() 병12신같이 코어 개선 패치에 나메 딜증 올려준것도 웃으면서 넘겼는데 ![]() 이제 좀 제대로 개선받나 싶었더니 백어택 리스크 삭제한 대가로 그칼 3스택 확정 백어택을 가져갔네? 이래봤자 여전히 허수 1배율도 안나오는데 저거 있으면 달소 리퍼 뭐 좆사기됨? 확정백 써먹는 스킬이 초각스인데 이 스킬 프레임을 피면도 없이 확정백도 없이 쌩으로 쓰라고? ![]() ![]() ![]() 암살자의 거래라고 지랄하면서 체방따리한테 받피감 패널티 넣고 좀 심한거 같으니까 공속 감소로 선심쓰듯 바꿔줄 때 부터 얼탱이가 존나 없었는데 2년지나서 패널티 없는 깡피면 만들어주길래 좋아했는데 까보니 모션까지 같이 날려서 피면 유지 짧아진 내역도 있음 ㅋㅋ 리퍼는 왜 뭐 줄 때 주기만 하지않고 하나를 뺏어감? 팔 한 짝 없다고 울고있으면 팔 한 짝만 주라고 다리 한 짝 떼가지 말고 남들은 개선받을때 이거주고 저거주고 죄다 퍼주면서 리퍼는 왜 ㅆ발 매번 등가교환을 쳐하고있냐고 우리도 걍 다 달라고 제발 좀 ![]() '높은 숙련도를 요구하는 만큼 상응하는 전투 성능' 이라며 ㅆㅂ 아덴 수급중 절반이 노경면에 장판형 다단히트라 한 틱 빗나가면 아덴 안차서 평타치는 병신 사멸이 허수에서 올백어택 0.95 겨우 뜨는게 니들이 의도한 전투 성능이란거냐? 시즌3 이후 모르둠 뒤통수 신나게 팰 때 제외하고 달소가 좋았던적이 대체 언제인지도 모르겠다 벨가누스의 원죄는 대체 언제 끝나는거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