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8
조회: 198
추천: 0
이번 밸패 아쉬운점![]() 호크 두동 안 건드린건 오케이 충분히 후순위일만 함 근데 죽습은 왜 놔둬야 했나. 죽습도 두동처럼 플레이하는 게 고점인 현 상황에서 정말 호크 유저들이 즐거울 수 있을까 블래 화강 운용 경직성 좀 줄여줘야만 했다 역사적으로도 그렇고, 스마게는 화강을 너무 너무 내리치려고 함. 포강은 더퍼전 뜬금너프 mk2 안 당한것만으로도 생존인 듯 디트 디트는 솔직히 현황상 할만 함. 분망 중수 둘다 1부리거임 다만, 그러나 다만 차징 클래식분망은 그냥 없애려는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음 배마 얘는 이제 불만 나올 이유 별로 없는 듯 초심은 명실상부 강캐고, 오의도 긴급수술은 거의 마무리 되었다고 봄 창술 절정 연격 깡계수 좀더 줘라. 그게 맞다 그게 맞아 연격은 더 세야해 진짜로 절제도 대대적인 리워크가 필요한데 냉정하게 이번 순번은 아니었던 것 같고, 그렇다고 역사를 돌아보면 맨날 찔끔찔끔 간보듯이 건드리기만 한 게 화딱지나고 키우는 입장에선 여러모로 아쉬움 소서 점화는 출시때부터 지금까지 키우면서 느끼지만, 얘는 결국 딜 경쟁력이 있어야 하는 캐릭임. ~가 있으니깐, ~도르 가 안 됨. 구조적으로 유틸도르가 가능하게끔 해 주지도 않았고, 유저들도 그걸 바라는 성향이 아님. 얘는 망소빙이 되어야 함 환류는 아크패시브 쿨감을 제발 이제는 좀 삭제하고 적주피든 다른 밸류를 신설해주는 식으로라도 건드려줬으면 어땠을까 싶음 매번 기대하고 매번 실망하는 밸패지만 식스맨 살림살이가 로생 중 가장 나쁜 게 요즘인 것 같아서 좀 생각이 많아지긴 하네 티카투카가 제일 재밌어보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