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다녀오고 목아파서ㅜ약국 갔는데 여자 조수분 존예길래
얼굴보다 멍때리면서 있는데 뭐 드릴까요?
이래서 스타렉스 주세여 이랬다 두번다시 그 약국 안갈꺼임..
해맑게 웃으시던데 웃으면 된거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