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6
조회: 276
추천: 1
인기님 버스트 영상에 같이갔던 바드입니다우편으로 당시 특성비랑 전분이랑 아크패시브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시기도 하고
유튜브 댓글이나 인벤에 워갈서파 아니냐는 말씀들이 있어서 소명(?)하려고 글 씁니다. 우선 워갈서파는 아니고 특신 반반 세팅입니다. ![]() ![]() ![]() 좋아하는 스트리머랑 한 전분이라 지평 전분은 저장해둬서 남아있는데, 실수로 세르카 전분을 저장하지 않아서 날아갔네요 (어제 쿤겔 적응을 위해 N수를 돌려서..) 피증은 기억상 한번빼고 전부 3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 그리고 아바타는 고결한 귀족 상의(구 아크패스)입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