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이든 누구든 아무리 짖어도 안듣고 자기곤조(내부지표)대로 해서 좋은듯. 예전처럼 갈팡지팡안하고
이번 밸패도 여론 따라 갔으면 호크 하늘에서고 1티어애들 오체분시 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