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잔재 존나 재미없어 잔재하기 싫어 버스트하고 싶어
달소가 버스트보다도 상황 안 좋은거알아 쟤네도 같이 밸패해줘

일격은 그래도 어느정도 받고 탈출했잖아 잔재급 체급 나오잖아
왜 같은 깐부인 버스트랑 달소만 이렇게 각박하게 패치를 받아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