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43
조회: 1,853
추천: 22
그냥 버스트랑 달소 둘 다 제발 A/S 패치 좀 해줘라 부탁할게나도 잔재 존나 재미없어 잔재하기 싫어 버스트하고 싶어 달소가 버스트보다도 상황 안 좋은거알아 쟤네도 같이 밸패해줘 일격은 그래도 어느정도 받고 탈출했잖아 잔재급 체급 나오잖아 왜 같은 깐부인 버스트랑 달소만 이렇게 각박하게 패치를 받아야하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