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혐오함? 혐오하지 말아주세요

물론 일반화해서 혐오하는게 잘못된거긴 한데
하루종일 한명 잡고 패다가 이제와서 스탠스 바뀌니까 그것도 웃기긴 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