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보상 몰빵이 가능하고 점프업 프리미엄을 한 번 더 살 수 있다고 말했던게
6/24에 점프업 샀던 유저들도 차원술사때 살 수 있게 해주겠다로 이해했는데
그냥 프리미엄을 두 번 사서 차원술사로 보상 두 배 받겠다는 사람이 많네
모코코 베캠 + 점프업 + 차원술사 지원이벤트
이게 최대치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