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룡세 사기라곤 하는데, 창술 유저들 기준으론 절룡세 갖다 버려도 된다 생각함.ㅇㅇ

심지어 더퍼, 퍼클 이벤트에 창술이 빠진적이 없다?
이건 바드도 마찬가진데, 바드는 왜 빼놓고 얘기하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