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33
조회: 2,940
추천: 26
근데 절룡세로 창술 패는 사람들 심리가 어떤건지 모르겠네…절룡세 사기라곤 하는데, 창술 유저들 기준으론 절룡세 갖다 버려도 된다 생각함.ㅇㅇ
심지어 더퍼, 퍼클 이벤트에 창술이 빠진적이 없다? 이건 바드도 마찬가진데, 바드는 왜 빼놓고 얘기하는 거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