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텅텅비고 아무것도 특출난거 없이
'나 일 열심히 할게요' 원서 쓰면 누가 입사시켜줌 ㅋㅋㅋ

심지어 작년 수능성적 북미데이터로 뽑혀나와서
내가 789등급인거 1분이면 찾아볼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