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석 되게 싸져서 시드링 5렙 슬슬 생각하고 있는데 환산사이트 스펙업 순서에서는 컨티5렙이 더 효율이 좋다고 나오네요 
만약 시드링 5렙 만든다면 그래도 리레5렙이 인피 시간과도 맞춰지고 더 낫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