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부캐 다 만랩이고 3번째 케릭 키우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칼렌도르무 를 만났는데 스킵을 해주냐고 물어보는데 이거 해도 되는건가요?
지금 15레벨인데 그에 맞는 레벨로 올려주는건지 아니면 걍 대장정만 깨주고 레벨은 필드 돌면서 올려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