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M 이 왠지 딜레이가 있는거 같아요

화법 플레이중인데 화작이 돌아왔는데 cdm 에서는 찰나에 나온걸로 반영이 안되더라구여

혹시 이러한 문제가 있을까여?

다른 재사용 관리자 애드온도 그런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