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28
조회: 158
추천: 0
엘스미어 UI 쓰씨는분!CDM 이 왠지 딜레이가 있는거 같아요
화법 플레이중인데 화작이 돌아왔는데 cdm 에서는 찰나에 나온걸로 반영이 안되더라구여 혹시 이러한 문제가 있을까여? 다른 재사용 관리자 애드온도 그런가요?ㅠ
EXP
69,480
(49%)
/ 72,001
|
초록별마이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