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밤때 부터 시작해서 지금 까지 와우 정말 재미있게 하고있습니다
주로 부죽과 복술을 운영 하고있구요 도적 사제 용 뺴고 다른 직업은 90만랩까지만 준비 해놨습니다
곧 다가올 2시즌 대비 원거리 키워보고싶은데 추천좀 해주실수있을까요? 정술/냥꾼은 해봤지만 저랑은 좀
안맞는거 같습니다 정술 하면 쿨기가 좀 스트레스고  / 냥꾼 하다가 졸더라구요 
추천 직업은 찰진 맛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술이 스킬보는 맛도 좋고 찰진거 같은뎅
쿨기 부재 답답함은 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