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15
조회: 114
추천: 0
아콘 app 쓰시는분 계신가요?버튼이 매번 이상한데 가있고,
옮겨놓고 다시 접속하면 그대로 다시 거기로가있는데 고정못시키거나 혹시 없앨수없나요? 그리고 처음에 키보드가 안먹어요 그러다 한글 몇번 쳐야 먹고여~ 혹시 같은 문제 해결하신분 계씰까요~~~?
EXP
2,052
(26%)
/ 2,201
|
꾸이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