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이 매번 이상한데 가있고,

옮겨놓고 다시 접속하면 그대로 다시 거기로가있는데 고정못시키거나 혹시 없앨수없나요?


그리고 처음에 키보드가 안먹어요 그러다 한글 몇번 쳐야 먹고여~ 

혹시 같은 문제 해결하신분 계씰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