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밤 대장정 버그 발생으로 더이상 진행이 안되어 멈춰있습니다.

문의해봐도 해결방법 아시는 분이 없는거 같아서 만렙만 찍었습니다.

원래 만렙찍으면 오리지널 던전부터 솔플로 즐기려했었는데 

가까운 스트라솔름 가보니 던전포탈도 없고 입장방법을 모르겠더라구요..

위상때문인가 싶어 크로미 만나러 스톰윈드나 실버문에 가도 보이지도 않네요...

대장정을 안끝내면 옛날 던전 즐길 수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