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02
조회: 117
추천: 0
복귀 유져 질문 드립니다..거의 15년만에 복귀한 강도 입니다.. (마지막 업적이 12년도니까..) 너무 많이 바뀌어서 약 1주일 정도 됬는데 아직도 감이 잘 안잡히네요.. 가지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1. 구렁 던전을 8단까지 올려서 주간 퀘 및 열쇠로 템을 먹는게 우선이라고 하는데 어디 구렁이 8단까지 가는게 제일 빠른가요?? (템렙이 220정도 인데.. 30분 정도 걸려서 그렇습니다..인벤에 지금 검색해도 예전 구렁들밖에 안나오네요..) 2. 제작템을 경매장에서 구매하려고 하니 동일한 이름으로 템렙이 다르던데 이것도 구렁에서 구한 인장(?)으로 업그레이드 하는건가요?? 3. 현재 애드온은 elv, 클래스어쩌구랑 키스톤룻 이렇게 사용 중인데 템 드랍 정보가 따로 있는 애드온이 있을까요?? 음... 항상 게임 시작하면 궁금한게 많았는데 막상 질문드리려고 하니 떠오르질 않네요.. 혹시 팁이 있으면 알려주세요.ㅎ
EXP
4,151
(37%)
/ 4,401
|
hide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