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확히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는데요
기원사 정수폭발뜨면 캐릭터 양옆에 괄호 생기는거

Cdm 애드온 설치하고 이게 어느순간부터 안보이는데
혹시 블리자드 설정에서 켜고 끌수 있나요?

현재는 cdm 다시 삭제해놓은 상태에요..

아시는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