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9
조회: 46
추천: 0
주사위랑 금고금고에서 먹은템 주사위로 안먹었으면 주사위로 또 나오죠?
그럼 진균템 어짜피 다 먹으려면 금고에서 안고르는게 더 좋겠네요?
EXP
181,482
(85%)
/ 185,001
|
크리스티앙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