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작한지 별로안된 쭈입니다 게임으하고잇는데 마우스로 확대는 되는데 축소가안되서 자꾸 1인층으로 바꺼요 왜 그런거에요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