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다운 매니저 이것저것 써보다가 ArcUI가 마음에 들어서 곰탱까지 세팅했는데

문제가 2가지 있습니다.

1. 짤에 보이는것 처럼 난타 쿨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화신 사용후 난타 달섬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 분노바 위에는 광재 스택 바인데, 가방창 같은 창을 띄워도 저 바가 항상 상위에 표시되는데
   우선순위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