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만 해도 몹의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가 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 접속하니 몹의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표시가 아예 안나더라구요ㅠㅠ
암사로 촉수를 사용하는데 알 수가 없었어요!
혹 플레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봐야 하나요?방법을 몰라서 그런데 혹 아시는분 계시면 답글 좀 부탁드려도 될가요?
답답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