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31
조회: 30
추천: 0
몹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가 위에 표시 되었는데 갑자기 표시가 안되네요ㅠ어제만 해도 몹의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가 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 접속하니 몹의 이름표에 제가 거는 도트표시가 아예 안나더라구요ㅠㅠ 암사로 촉수를 사용하는데 알 수가 없었어요! 혹 플레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봐야 하나요?방법을 몰라서 그런데 혹 아시는분 계시면 답글 좀 부탁드려도 될가요? 답답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부탁드립니다!
EXP
3,375
(43%)
/ 3,601
|
뚝빵의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