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해서 질문이 많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번에 추가된 사냥 컨텐츠를 하고 있는데요

이게 사냥감 잡을때마다 1000 진척도라고 할까요? 그 빨간색 이 올라가서 현재 3단계에 3000점이였습니다

4000점이 악몽 활성화 조건이니 기분좋게 한마리 더 잡고 퀘완까지 했는데 진척도는 계속 3000점이고 아무렁 변화가 없네요

뭔가 다른걸 더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