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돌이쇄도 전방쇄도 재기의바람 요거 세개만써서 1,2,3번에 저 세개만 세팅해놨는데 접종햇다가 재접속하면 버튼이 다 바껴있네요...ㅡㅡ;; 계속 버튼을 바꿔서 위치를 세팅해놓고 /reload 도 쓰고 해도 계속 저러네요;;; 저거 고정해두는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