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애드온이였는지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

혹시 가방(b) 누르면 상태창도 같이 나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elv 사용 중입니다..

아니면 순정에서 바꿀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