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터기 중독된것 같음..
미터기에서 밀려나면 로그 뒤적이고 해외 유명 랭커들 플레이 영상 보고.. 2차스탯 손 보고..근데 이게 rpg의 재미인듯

근데 최근에 부죽이나 포식, 악흑을 죽어도 노력해도 이길수 없음을 인정해버림..
2시즌도 이 밸런싱이 이어질것 같고..
직업 갈아타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