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27
조회: 691
추천: 0
이게 맞다고 하시는 분들정말 진심이신가요?
지금까지 여기 계시던 분들 의견에 대해 의문을 엄청 가진 적은 없었는데 이게 맞다는 분들은 정말 진심이신가요.. 다른 클래스들은 패치받고 수호랑 치유는 순차적으로 한다고 1주일 다른 클래스들에 밀린 것도 아무 이유도 없이 밀린건데 이걸 랭킹작이라는 이유로 또 미룬다는데 맞다뇨.. 그리고 7월1일에 큰 컨텐츠들도 같이 변경되면서 상대적으로 밸패는 묻힐텐데, 어떻게 해줄지 알고 맞다고 하시는 거에요. 여지껏 제대로 못한 밸런스 패치인데 1주일 더 지켜본다고 잘해낼까요? 여지껏 수호하면서 가장 나쁜 대우같은데 이건 너무한 거 아닌가요.. * 같은 수호성분들끼리 제가맞아요 님말씀이맞아요 할 생각은 전혀 없고..그냥 이건 너무한 거 아닌가 해서 써봤어요..하..글은 금방 지울게요 형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