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현재 최근에나온 모든보스는 피흡이 삭제된상태로 나오고있다●
보스한테 맞으면 피가달고 도트가쌓임
-이 도트 데미지가 1도트당 무려 2000~3000정도 담 여기서 문제가 발생됨
 1.보스한테 쳐맞고 피가달아서 치유가 힐을한다? 도트도 지워지고 풀피가됨 ㅇㅇ 결국 피흡의 필요성이 없다
 2. 보스한테 쳐맞고 피가달아서 피흡을한다? 겨우 1초에 2000정도참 ㅇㅇ 피흡좋다는 검성기준(흡검+피의흡수패시브) 힐을 받지않는이상 이 피가 계속 유지됨(피흡량 - 도트데미지 = 0이란소리야)
결론은 피흡은 이미 없는거나 마찬가지임

따라서 피흡삭제보단 쳐맞으면 상태이상(화상 같은거)을 지울 수 없는 형태로 나와야함 치유의 힐로도 못지운다고 ㅇㅇ 일정시간이 지날때까지 안쳐맞아야 풀리고 1초남았을땨 쳐맞으면 유지되고 2중첩되게끔 그래야 치유 의존도가 올라감(개빡숙들은 애초에 안쳐맞을테니 치유가 필요없겠지)

난 이게 맞다고봄 지금 피흡이 괴랄하단건 치유의 착각임
치유가 살아나는 방법은 쳐맞고 생긴 디버프 절대안지워지게 해야 치유가 살아남음 ㅇㅈ? 여기서 치유들끼리도 실력이 판가름 나겠지

치유들 잘생각해봐 너네 무스펠에서 도트뎀쌓인거 안지워지면 치유없이 깰 수 있을까?

검성기준 무스펠 1도트만 쌓여도 피흡량보다 도트데미지가 더 들어와서 피가 담 ㅇㅇ타직업은 더 달겠지? 검성보다 피흡이 안좋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