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s 평준화 시켜야 합니다 ㅎ 그래야 원딜들 덜 접죠
살성1등 쓸어가고 소외받은 원딜들 접은 계수 보고 식겁 하셧죠? 밸런스 잘 맞춰주시길 바래요 ㅎ
수살호치 검살호치<<  방제 글만봐도 짜증 납니다 왜 살성만 대려가야 하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