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8 02:19
조회: 160
추천: 4
살성 딜 더 너프 해야합니다.Dps 평준화 시켜야 합니다 ㅎ 그래야 원딜들 덜 접죠
살성1등 쓸어가고 소외받은 원딜들 접은 계수 보고 식겁 하셧죠? 밸런스 잘 맞춰주시길 바래요 ㅎ 수살호치 검살호치<< 방제 글만봐도 짜증 납니다 왜 살성만 대려가야 하나요 ㅎ
EXP
19,629
(71%)
/ 20,201
|
탱커모스트1